서브 왼쪽

서브 컨텐츠 시작

메인쉐프

울산 달동 ‘하이등심’을 통해 공개될
갈비명장 부용석 메인쉐프의 특제 양념갈비

하이등심 메인쉐프 부용석

울산의 명물로 떠올랐던 룸식 구조의 한우카페인 하이등심이 또 하나의 새로운 신화를 준비하고있다. 메인 메뉴는 물론 밑반찬 하나
하나까지 매장 자체가 새롭게 태어난 것이다.

그 중심엔 금호리조트와 풀빌라리조트 하이클래스 등의 최고급 리조트는 물론 국내 최대의 관광지인 제주도에서 18년간 호텔, 골프장 등 다양한 최고급업체에서 메인쉐프로 할동하던 부용석 쉐프가 있다.

그가 가장 까다롭다는 고객들만을 상대하며 20년의 세월을 통해 만들어낸 특제갈비양념을 하이등심이 취금하는 질 좋은 한우와 한돈 갈비에 적용시켜 특제양념갈비를 완성시킨 것이다.

긴 세월 고급리조트만을 찾는 다소 까다로운 입맛을 가진 고객들의입맛을 만족시키기 위해 수많은 시행착오를 겪었지만 그의 끝없는 노력이 만들어낸 특제양념은 쉽게 흉내 낼 수 없는 깊은 맛과 고급스러운 풍미를 자랑한다.

직업 만나본 부용석 메인쉐프는 겸손해 하면서도 자신의 쉐프 인생을 통해 개발한 특제양념에 대한 프라이드가 넘쳤다.

“양념갈비는 잘못 만들면 향이나맛이 어설프게만들어지는 제대로 된 맛을 내기 어려운 음식이다. 하지만 쉐프 인생 20년간 수많은 고객 들을 거치며 완성된 저만의 특제 양념은 가장 이상적인 맛을 낸다고 자부합니다. 수많은 시행착오와 보완을 거치며 만들었기 때문에 가장 이상적인 맛과 향을 찾아낼 수 있었습니다. 제 쉐프인생의 최고의 작품입니다.”